이글루스의 잡설 모음집

lusian30.egloos.com

포토로그



잡담.

1. N번방 사건은 그냥 한 마디로 정리할 수 있다. "약자를 먹이로 삼는 악마는 어디에나 있다" 다.

남자건 여자건 욕망을 정상적인 방법으로 표출하기보다 누군가를 희생하더라도 내가 만족하면 그만이라는 인간은 어디에나 있게 마련이고, 그들을 이용해서 돈을 벌려는 악마들도 어디에나 있게 마련이다. 그리고 N번방에서 음란행위를 강요당한 여성들(청소년 여럿 포함)은 대부분 약점을 제대로 잡히고 대처를 못하거나 경제적으로 빈곤한 상태라 당장 어떤 일이건 마다할 수 없는 사회적 약자들이었다. 즉 이건 애초에 성별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강자가 변태성욕자들의 성욕을 이용해서 돈을 벌기 위해 약자를 착취한, 전형적인 노예화 및 착취 사건일 뿐이다. 사회복무요원들이 여자들의 개인정보를 넘긴 것 역시 그들이 공직의 일부에 종사할 만한 도덕성이 없음을 증명하는 것이며, 병무청에서 군복무는 커녕 어디에도 쓸 수 없는 도덕적으로 위험한 인물을 걸러내지 못한 것일 뿐이다. 

따라서 굳이 남자들의 성적 관념이 어떻느니 하는 건 의미가 없다. 왜냐면 일반적인 남자들은 설사 자신의 성욕이 좀 특이하다 하더라도 자기 혼자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방식으로 풀지, N번방에 가입해서 납치당한 여성들이 강간당하는 영상을 감상하는(물론 전부 다 알고 있었다는 전제하에, N번방 운영자가 핵심추종자와 150만원씩 내는 핵심 회원이 아닌 일반가입자들에게까지 진실을 알려줬는지는 확실치 않다) 짓은 하지 않기 때문이다.

P.S 추가로 동시접속 26만명 같은 소리는 정신상태가 정상이면 믿지 않는다. 이런 조직은 대개 가입자가 많을수록 그만큼 위험도가 높고, 텔레그램을 쓴다고 쳐도 100% 안전보장이 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대개 핵심가입자들 위주로 큰돈 받아서 운영된다. 당장 핵심가입비가 150만 원인데 '박사' 가 잡힌 뒤 몰수된 돈이 고작 1억 3,000만원이었다는 걸 생각해 보면 간단하다. 

2. 사견이지만 이제라도 진지하게 여행금지에 준하는 전세계 특별여행경보를 때릴 필요가 있다고 본다. 

이미 개도국까지 싹 다 코로나가 퍼진 이상 솔직히 어디는 안전하고 어디는 위험하고 이런 건 무의미하다. 실질적으로 감염자 증가 추세는 어디나 다 최소 1000에서 많게는 수천명씩 늘고 있고, 이탈리아는 초반에 의료체계가 붕괴되면서 고령 사망자가 급증한 게 컸지 다른 나라들은 대부분 현재 한국의 증가 추세와 비슷한 치사율을 보이고 있으므로 이미 주요국들 대부분은 한국처럼 지역감염이 된 지 오래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검사를 그나마 열심히 하는 한국조차 여기저기 드러나지 않은 감염자가 상당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검사를 빡세게 하지 않는 유럽이나 미국의 확진자가 수만명이라는 건 실제 감염자는 5~10배라는 소리다(실제 미국에서 나온 이야기로 드러난 것의 10배는 되는 감염자가 있을 걸로 추정됨). 게다가 검사라도 하는 곳은 이런 식으로라도 추계가 가능하지만, 아예 못하는 곳들은 통상 폐렴사망자의 증가분에 몇십 배 곱해서 유추하는 수밖에 없는데(예를 들어 폐렴 사망자가 평시에 비해 3000명 늘었으면 50 곱해서 15만명 감염된 걸로) 실제 대구에서 나온 사망사례를 보면 코로나 확진자들의 사망원인이 전부 다 폐렴이 아니고, 게다가 제3세계 빈국들은 이러한 추계조차 제대로 안 되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냉정하게 따져서 이미 코로나 감염은 전세계로 퍼진 지 오래고, 일부 선진국이나 이란처럼 개도국이나 코로나 한정으로 서구와 중동 등 외부의 지원을 적극적으로 받는 국가를 제외하면 신종플루처럼 감염자 추계도 무의미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걸 인정하는 게 현실적이다. 그렇다면 한국이 국경을 열면 열수록 한국으로 퍼지는 코로나 규모는 늘어날 수밖에 없다는 소리고 결국 그렇다면 남는 건 정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외부 국경을 닫고(최소한 한국인의 출국은 막고) 치료제가 개발될 때까지 버티는 것이 그나마 합리적인 선택이 된다. 

물론 수출 등 한국의 경제적 특성을 고려하면 매우 부담이 큰 선택인 것은 맞다. 하지만 지금 그대로 가면 의료체계는 경증질환자에 한해 대구 사례를 참고하여 상당히 완화시켰음에도 결국 100% 붕괴되며, 국가 전체가 기본적인 생산활동도 못하고 셧다운된다. 어차피 영원히 가면 인류가 멸망할 것이고, 몇 달 가면 결국은 회복된다. 그렇다면 선택권은 애초에 없다고 봐야 할 것이다. 

덧글

  • 터프한 둘리 2020/03/23 11:20 #

    1. 성욕 자체가 문제는 아니지만 이상한 방향으로 풀면 문젭니다.

    2. 대한민국 인구 5천만 전체가 감염될 즈음에 하지나 않았으면 합니다.
  • 존다리안 2020/03/23 11:59 #

    야애니,망가는 현실만 못했습니다.
  • 살벌한 바다표범 2020/03/23 13:06 #

    나름 인터넷 음란물 정보에 밝은(?)편인데도 n번방 같은건 이번에 뉴스로 처음 접했습니다;;
  • 나인테일 2020/03/23 20:07 #

    프로 배우들이 연기함 폰허브의 고오급 무료 영상들을 놔누고 왜 저런걸 보는지도 노이해.
  • 바탕소리 2020/03/23 22:51 #

    그런 자극에 내성이 생겨서 좀더 강렬한 자극을 주는 것을 찾다 보니 일반인을 노리고, 거기서 만족하지 못하면 여자아이들을 노리게 되는 거죠.
  • 흑범 2020/05/13 07:09 #

    그거 막히지 않았나요?
  • 바탕소리 2020/03/23 22:57 #

    1. 이쯤 되면 AV 문제로 일본을 비웃을 수도 없습니다. 누가 ‘성진국’인지.
    (나무위키도 같이보기 문서로 바키 사건을 언급할 정도면.)

    2. 중국에 빗장을 걸지 않으니 이제 다른 나라에 빗장을 걸지도 못하게 됐습니다.
    심지어 문재인 정권이 만만하게 보는(?) 일본한테조차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45